[월간잡지 IN SEOUL] 외국인 서울 관광 체험 기자단 모집

Print Friendly


[월간잡지 IN SEOUL] 외국인 서울 관광 체험 기자단 모집
1. 참여의 뜻을 밝혀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 월간 『In Seoul』은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및 거주자를 대상으로 서울의 주요 명소를 지도를 기반으로 안내서비스를 제공하는 Tour Magazine 입니다. 서울시내 특급호텔에서 게스트 하우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숙박시설과 관광안내소, 공항 등 폭넓고 정확한 배포 인프라확보로 외국인 방문객에게 높은 매체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3.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서울의 주요 명소에 대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광명소와 관련된 기사를 싣고자 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중국어권(대만, 홍콩, 중국) 학생, 일본어, 영어권 및 기타국가 학생들을 기자단 참여대상으로 하며, 한 학기당 5명 정도의 지원자를 받고자 합니다. 참여를 통해 저희 회사의 월간 『In Seoul』은 취재에 대한 사례비와 더불어 ABC(잡지협회)인증을 받은 당사발행의 기자증을 드립니다. 지면에는 본인의 기사와 이름 및 학교의 출처를 정확하게 표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사 작성시, 『In Seoul』에 소개된 명소들을 방문하고 그와 관련된 정보, 감상 등을 탐방, 소개하는 방식으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즉, 서울의 주요명소들을 어떻게 느끼고 생각하는지 외국인의 관점을 중심으로 작성해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반나절(오전 또는 오후 선택 가능) 동안 저희가 소개한 지역에 있는 4~5곳 정도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기사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4.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에서 보다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고, 또한 자신의 미래에 대한 Career를 쌓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며, 이에 월간 『In Seoul』의 지면에 『In Seoul』의 기자가 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7331078.wix.com/inseoul
기자단 신청지원서 심사후, 3개월 이상 활동 매달 기자단 활동 진행.매달 10일까지 관련콘텐츠 제작 및 홍보, 기획기사 작성.
-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 재학생(휴학생 포함)
- 중어권(홍콩, 대만, 중국), 일본어, 영어권 및 기타국가 외국인 학생들
(활발히 사용하는 개인 블로그, SNS 있는 학생 우대)
- 한국에서 단기 어학연수 중인 외국인 재학생들 우선선발
한국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학생들도 참여가능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8 세대빌딩 1003호
2014.03.27 ~ 2014.04.27.
인서울기자단 홈페이지 7331078.wix.com/inseoul 에서 참가지원서를 다운 받으신 후,hanhinsam@naver.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터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02-733-1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