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ll ] 한세실업(주) 2014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full ] 한세실업(주) 2014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Print Friendly

한세실업㈜ – 2014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연봉: 4,000 (2013년도 기준, 대졸초임)
사원수: 703명
회사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본 기업을 추천합니다. 한세실업에서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직무는 해외영업(Knit, Woven, 원단), 해외법인 생산전문직, 해외영업(외국인사원) 입니다. 근무지는 직무에 따라 여의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얀마, 나카라과, 과테말라로 나누어집니다. 알짜기업으로, 중견기업에서 이제 대기업이 된 회사입니다. 이번 채용이 관심 산업/직무에 해당하신다면, 적극 도전해보세요-!

★ 2014년 02월 26일 (수) 01시 마감으로 8일 남았습니다 ★

채용링크: http://bit.ly/1gUV7PH

안정성: ★ ★

성장성: ★ ★ ★

성공률: ★ ★ ★

Job Sorting의 ‘한세실업(주)’ 분석내용

☞ 본 기업은 뛰어난 수익성을 보이는 기업입니다. 부채가 다소 많아 안정성은 보통수준이나, 성장성과 수익성은 매우 뛰어납니다. 유니클로, 나이키, 갭, H&M 등에 니트의류를 OEM 방식으로 수출하는 수출전문업체입니다. 이번 채용에서 생산관리 파트는 해외현지에서 근무하게 되오니 지원 전에 근무지를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구직사이트 조회수 4,500 여회, 한세실업 홈페이지 400여회로 이직자들의 관심이 다소 낮은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제 막 대기업이 되어서인지 알짜기업의 가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주변에 관련 업종으로 이직을 원하시는 지인이 있다면 이번 채용공고를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