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time]Hyosung

hyosung
Print Friendly
[㈜효성 중공업PG] 영어 번역 아르바이트생 모집
㈜효성 중공업PG
1962년 설립되어 한국의 중공업 시대를 주도해온 효성 중공업PG는 한 차원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전 력기기와 산업기계설비 분야의 종합제조사인 효성 중공업PG는 기기의 제조에서부터 시스템 엔지니어링까지 전세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풍력과 태양광 등 청정 에너지원을 이용한 인간과 환경 중심의 그린 에너지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삼아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효성 중공업PG는 기술혁신에 대한 세계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며 유럽, 중동, 미주 등 전세계로 사업영역을 확대해왔으며 세계시장에서 이미 그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효성 중공업PG는 현재 전세계 27개 해외 영업거점과 28개국 72개 A/S 지정점을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하고 있으며 생산기지 및 서비스망의 지속적인 확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기술혁신과 고객중심경영,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을 발판으로 ‘Global Top Energy, Machinery & Plant Solution Provider’로 도약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남아공 전력청 ESKOM社의 입찰관련 제출구비서류 번역
월~금, 오전8:30~오후6:30 (사정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1개월 이상 근무
시급 15,000원 (필요시 조정 가능)
• (준)원어민 수준의 한국어 및 영어 구사능력
• 1년 이상 해외 거주경험
• 우수한 한국어↔영어 통번역 능력 (통번역 경험 우대)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효성빌딩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woongbooseol@hyosung.com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상기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02-707-6542(설웅부 사원)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